블레이드 키우기
카카오게임즈-파이드픽셀즈, '그랑사가 키우기' 글로벌 서비스 협력
엔씨, 공동대표 체제 도입 이유는? 김택진 "개발-경영 전문성 강화"
명절 연휴, 어떤 게임 해볼까... 게임업계, 풍성한 이벤트 진행 [엑's 이슈]
‘블레이드 키우기’, 글로벌 흥행과 함께 고공행진…매출 성장세 우상향중
네오위즈, 2020년 연간 매출 2896억 원…스팀 통해 글로벌 공략 확대
네오위즈, 3분기 매출액 746억·당기순이익 144억…전년 동기 대비 23% 증가
'겟앰프드' 설날 맞이 '청마 키우기 이벤트' 실시
이터널 블레이드, '손맛이 깔끔한 캐주얼 게임' (G리뷰)
엑's 이슈
통합검색